메뉴 건너뛰기

백병원 소개

인술로 사랑을! 의술로 희망을! 인제대학교 백병원이 생명존중의 큰 뜻을 실천해갑니다.

백병원 뉴스

인제대학교 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목
상계백병원 상계백병원, 2020 경자년(庚子年) 신년교례회 개최
등록일
2020.01.06
조회수
171

사진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조용균 원장)이 새해를 맞아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눈 자리인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1월 2일에 열린 신년교례회에는 이순형 학교법인 인제학원 이사장, 조용균 상계백병원 원장, 백대욱 인제학원 재단본부장 등 교수, 간호사, 행정부서 교직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순형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로 창립 88주년을 맞는 백병원은 30병상의 외과병원에서 출발해 현재 전국 5개 백병원 3,500병상을 운영하는 대한민국 굴지의 사립병원으로 성장했다"며 "성장하기까지 피와 땀을 함께 흘린 모든 백병원 교직원들의 노력에 존경과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또한 이순형 이사장은 "올해는 병원 발전을 위해 5개 백병원과 인제대학교의 장점을 활용, 미래 의료환경에 대비한 차별화된 첨단 의료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며 “재단에서도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경쟁력을 갖춘 분야를 집중 발전시켜 성장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용균 원장은 "상계백병원은 지난해 맞이한 30주년을 계기로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교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신뢰할 수 있는 환자중심병원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며, "환자가 안전한 환경에서 치료받을 수 있고, 직원이 상호 존중하는 문화 속에서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