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병원 굿닥터
백병원 의료진들은 당신의 건강한 모습과 행복한 가정을 응원합니다!
-
- 상계백병원환자맞춤 적극치료 실현! 심혈관질환 명의, 심장내과 김병옥 교수
-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심장혈관센터는 1996년 개소한 이래 서울·경기 동북부 지역 중심 허브병원으로 그 입지를 굳건히 지켜왔다. 김병옥 교수의 주된 진료분야는 심혈관중재시술, 협심증, 동맥경화증, 고혈압 등으로 전반적인 심장질환은 물론 중증 심혈관질환자에서도 맞춤 치료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시술을 선도하고 있다.상계백병원 심장내과 김병옥 ..
-
- 부산백병원우리 아이 성장을 책임진다! 소아청소년과 정우영 교수
- 새 학기가 시작되면 아이의 성장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도 함께 시작된다. 친구들보다 키나 몸무게가 작은 경우에는 성장에 좋다는 온갖 음식과 영양제를 먹이고, 반대로 단순히 비만이거나 또래보다 큰 줄 알았던 아이에게 2차 성징이 너무 일찍 나타나 당황하는 경우도 있다.왜소증·저신장증이나 성조숙증과 같은 성장장애는 조기 치료가 중요한 만큼 ..
-
- 일산백병원건선의 해(解)우(憂)소(所), 피부과 박혜진 교수
- 건선은 피부 표피의 과도한 증식과 진피의 염증이 만성적으로 나타나는 난치성 피부질환이다. 전 세계적으로 건선으로 고통받는 인구는 1억명이 넘고, 국내 환자도 약 50만 명이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피부과의 여러 영역 중 건선 및 손발톱질환, 조직검사를 통해 환자들의 질환을 알아보는 피부병리를 중점으로 진료하고 있는 박혜진 교수는 미국 연수..
-
- 부산백병원통증을 치료한다! 통증의학과 명의 김영재 교수
- 찌릿찌릿한 통증부터 ‘악!’ 소리나는 고통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통증’은 우리의 삶을 서서히 망가뜨린다. 한번 시작되면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의 고통을 동반하지만, 본인 이외에는 그 통증의 정도를 짐작하기 힘들고, 원인과 치료방법 또한 불분명해 약과 파스로 하루하루를 견디고 있는 환자들이 많다. <s
-
- 서울백병원고관절치료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명의, 윤병호 교수
- 고관절(엉덩이관절)은 몸과 다리를 이어주는 첫번째 관절로 인체에서 가장 큰 관절이다. 때문에 골절과 같은 손상이 고관절에 발생하게 되면 보행에 심각한 장애가 발생하고 그로 인한 다양한 합병증이 환자의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골다공증으로 뼈가 약해진 어르신들의 경우, 가벼운 외부 충격에도 쉽게 고관절 골절이 발생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