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 백병원 법인 로고  사진입니다 인제대학교 백병원 법인 로고  사진입니다

뉴스

상계백병원

상계백병원-노원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건강과 복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2025-07-16
  • 29



상계백병원-노원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건강과 복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진료 편의 및 경영 효율성 제고를 위한 상호 협력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원장 배병노)은 지난 7월 14일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주성)과 임직원 복리후생 증진 및 상호 공동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상계백병원 본관 16층 병원장 집무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상계백병원 측에서 배병노 원장, 이상석 진료부원장, 서윤덕 사무국장, 김영미 간호국장이 참석했으며, 노원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김주성 이사장을 비롯해 김승호 총무팀장, 박미란 총무팀 주임, 심은희 시설안전팀(보건관리) 주임 등 주요 실무자가 참석해 협약의 세부 내용과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계백병원은 노원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및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진료와 건강검진 등 의료서비스 제공에 있어 편의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진료 및 기관 경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관련 정보를 상호 교류 협력할 예정이다.


배병노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구민체육센터, 구민회관, 공공주차장 등 노원구의 공공시설을 관리운영하는 노원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주성 이사장도 “상계백병원의 의료 전문성과 진정성 있는 협력에 감사드리며, 임직원의 복지 향상과 지역사회의 건강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계백병원과 노원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