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식

일산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일산백병원, 코로나19 극복 사랑 나눔 헌혈행사 개최
  • 등록일2021.02.03
  • 조회수1287



일산백병원, 코로나19 극복 사랑 나눔 헌혈행사 개최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 이성순)은 지난 2월 2일(화) 본원 본관 앞 이동 헌혈버스에서 교직원을 대상으로 헌혈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사랑나눔 헌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헌혈자 급감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혈액 수급에 도움을 주고 수혈이 필요한 환우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개최 됐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중앙혈액원과 공동으로 진행 됐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5시까지 많은 교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헌혈에 참여한 교직원들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이동헌혈버스에서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채혈 전 체온 측정, 손소독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상태에서 헌혈에 참여했다.

일산백병원 이성순 원장은 “먼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해준 교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헌혈자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중증환자들의 수혈과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일산백병원은 이번 헌혈의 날 행사를 통해 수혈이 필요한 환자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며 헌혈문화 확산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백병원은 혈액수급의 안정화를 위해 교직원과 보호자(지정헌혈)등을 대상으로 헌혈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