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의료진 칼럼

해운대백병원 의료진 소개, 칼럼, 건강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의료진칼럼

해운대백병원 개원 10주년을 맞이하여...
  • 등록일2020.06.29

생명 존중, 인간 사랑을 실천하는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개원 초기에 많은 미흡한 점이 있었지만, 부산 동부 지역의 성장과 함께 지역주민들의 사랑, 그리고 교직원들의 헌신으로 비교적 빠르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제 한 매듭을 짓는 새로운 출발선에서 해운대백병원을 이용하는 환자분들의 눈높이에 맞춰 부족한 점과 개선할 점은 없는지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미래를 설계해야겠습니다.


앞으로의 의료는 과학기술의 발달과 제도의 변화 그리고 코로나19와 같은 새로운 전염병의 출현 등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사회가 요구하는 의료의 방향에도 귀기울이고 변화를 수용해 나아가야겠습니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적응하여 최첨단 병원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봉사, 신뢰, 안전, 친절 등 개원 초 목표했던 것들을 얼마나 실천했는지 되돌아 보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해운대백병원 교직원 모두는 신발끈을 고쳐 매겠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가 전반적으로 많이 움츠러든 모양새입니다. 다양한 모임이 취소, 연기되고 10주년 기념행사도 최소로 하지만 교직원 여러분들의 열정과 사랑은 어느 때보다 크리라 생각합니다. 10년간 잘 해왔다고 자신을 스스로 칭찬하고 동료를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의 10년은 지역사회에 더욱 굳건히 뿌리내리도록 노력합시다.


해운대백병원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이들의 사랑과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020년 6월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원장 최 영 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