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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계백병원

[입찰] 공기조화용 Air Filter 구매 계약

  • 2025-12-18
  • 2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공기조화용 Air Filter 구매 계약

 나. 공고번호 : 시설 제 2025 - 14

 다. 현장위치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342

 라. 계약범위

  1) Air Filter(Pre, Med, Hepa ) 구매 및 납품

  2) 청정도검사(보고서 제출)

 마. 계약기간 : 20260101~ 20261231(12개월)


2. 입찰 및 참가자격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대상(부가가치세 포함)

 나.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2) 최근 3년 이내(입찰공고일 기준) 의료법 제3조의3에서 정한 3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 Air Filter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납품실적증명서 제출)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공기여과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공고일 기준 30일 이내 발행한 증명서 제출)

  4)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5) 본점의 소재지가 서울, 경인 지역에 있는 업체(법인등기부등본에 명시)

  6) 입찰관련비치서류를 숙지하고 승낙한 자에 한함(현장설명 참석으로 갈음 함)

  7)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한 업체(납세, 납부(완납)증명서 제출)

  8) 본원 대금결제조건을 인정하는 업체

  9) 법정관리(워크아웃포함) 업체 참가 불가

  10) 학교법인 인제학원 및 산하 병원에서 입찰참가 제한이 없는 업체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

  1) 등록기간 : 20251218(목요일) ~ 20251226(금요일) 12:00

  2) 등록장소 : 02-950-1551, 1599 / 19층 시설부

  3) 등록방법 : 방문접수, 접수마감 기일 엄수

 나. 입찰참가신청

  1) 제출서류 현황

구 분

제출서류

세부사항

입찰 등록

제출서류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날인 필)

1.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입찰참가신청서 (날인 필)

1.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날인 필)

1.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입찰유의(확약)(날인 필)

1.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납품실적증명서(상기 2. 입찰 및 참가자격 나. 입찰참가자격의 실적 증명)

1. (병원양식, 우측 다운로드)

법인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재무제표확인원 원본

1. (공인기관발행)

국세, 지방세,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1.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의 경우)

1.

사용인감계

1. (사용인감 사용 시)

공기여과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 (입찰공고일 기준 30일 이내 발행)

입찰 시

법인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입찰 시 지참

사용인감계

1. (입찰등록 제출서류와 동일한 생략)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의 경우)

1. (입찰등록 제출서류와 동일한 생략)

입찰참가자 신분증

입찰 시 지참

입찰서

1.

입찰내역서, 입찰보증이행증권 밀봉하여 제출

입찰내역서

1. 각장마다 간인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비 고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제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입찰참가통지서 및 입찰참가신청증 교부는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로 갈음 하며, 입찰 참가가 부적격한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를 개별 통보한다.

 . 입찰보증금

  1) 입찰참여자는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의 5%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일 당일 입찰서 제출과 함께 원본제출 하여야 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된다.

  2) 보증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익일부터 30일 이후


4. 현장설명

 가. 입찰 참가서류 등록 시 현장설명 실시 함.

 나. 일시 및 장소 : 20251218(목요일) ~ 20251226(금요일) 12:00

 다. 입찰관련비치서류는 현장설명 당일에 열람ㆍ배포한다.

 라.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미제출 시 현장설명 안내 불가함.

  

5. 입찰유의사항

 가. 학교법인 인제학원 입찰유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서류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라. 입찰공고문의 게시사항, 개별 현장확인 시 배포한 설계도서 및 입찰안내사항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이며,

  낙찰 후에도 시공사 선정에서 제외된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의 위변조가 추후에 발견 시 시공사 선정에서 제외된다.

 

6. 계약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 4, 9)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자체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본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계약 체결 시에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

  사항준수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1229(월요일) 08:00

 나. 개찰장소 : 16층 집무실

 다. 입찰서제출

  1) 19층 시설부로 밀봉간인하여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제출

  2) 현장투찰 하지 않음, 제출 방법 현장설명 시 안내함
  3) 20251226(금요일) 17:00시 까지 제출(이후 제출분 무효)

 라. 입찰무효 : 입찰조건 및 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마. 낙찰자결정

  1) 본원에서 산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1순위자로 선정한다.

  2)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법인 인제학원 공사입찰유의서 낙찰자 선정방법에 의한다.

  3) 내부사정으로 공사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다.

  4) 1순위자 통보 : 20251229(월요일) 17:00시 이전 개별통보

 

8. 기타

 가. 입찰참여업체는 입찰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와 계약의 이행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본원의 사전 승인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다.

 나. 입찰자는 각종 자료 및 정보를 당해 입찰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업체별 입찰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 입찰자는 병원 또는 제3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마. 추후 낙찰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사. 기타사항은 입찰유의서에 의한다.

 

2025. 12. 18.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붙 임 : 첨부 다운로드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2. 입찰참가신청서 1.

3. 청렴이행서약서 1.

4. 입찰유의서 1.

5. 회사일반현황서 1.

6. 납품실적증명서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