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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부산백병원

부산백병원 시트클리너,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단가 계약[총무-2025-9]

  • 2025-10-21
  • 12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시트 클리너,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유지관리 단가계약

. 계약기간 : 2(2026. 1. 1 ~ 2027. 12. 31)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입찰방법 : 단가총액(적격심사) 항목별 단가의 합으로 투찰

. 예정수량

변기시트 클리너 : 화장실의 사용빈도에 따라 매월 및 홀수달 추가로 관리

공급갯수

비고

매월 69X 12개월

액상 (분사방식)

참조 : 물품사양서

격월 추가 171X 6개월

연간 1,854

 

방향제 및 변기용 세정제

품명

규격

단위

월수량

비고

방향제

280ml

EA

82

스프레이형 (자동분사 타이머 방식)

세정제

150ml

EA

76

액상 150ml 이상/ 희석액 가응

 

 

158

참조 : 물품사양서

[예정수량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기타사항 : 붙임문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워크아웃, 법정관리, 은행관리, 매각, 법원에 화의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신청 포

) 중인 사업자와 5년 이내 워크아웃, 법정관리, 은행관리, 매각 등 정리절차를 거친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납품 요구에 따라 수시 납품이 가능하며, 납품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생산된 제품으로 공급 가능한 업체

. 공인인증기관의 테스트를 통과하고 시험성적서나 인증서를 발부 받은 제품으로 납품 가능한 업체

 

3.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공고

20251021() ~ 20251103()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홈페이지

입찰 등록

20251029() ~ 20251103()

14:00까지

부산백병원 총무부

현장설명회

20251105() 13:00

부산백병원 부호관 지하 3층 회의실

입찰서 제출 및 개찰

20251119(). 10:00

부산백병원 부호관 지하 3층 회의실

* 상기 일정은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등록

. 일시 : 20251029() ~ 20251103() 14:00까지

. 장소 : 부산백병원 총무부

. 방법 : 우편 및 방문접수

 

5. 입찰제출서류 (첨부서류 서식 참조)

입찰서류 등록

제안서 등록

1) 입찰참가신청서 1(1호 서식)

2) 일반현황 및 연혁 1(1-1 서식)

3)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 (2호 서식)

3) 사업 이행 수행실정 (3호 서식)

4) 이행실적증명서 (3-1 서식)

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4호 서식)

6)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5호 서식)

7) 입찰준수확약서 (6호 서식)

8) 근로조건보호 이행 확약서 (7호 서식)

9) 사용인감계 (8호 서식)

10)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표자가 아닌 경우) 1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2) 법인등기부등본 1

13) 법인인감증명서 1

14)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15) 국세완납증명서 1

16) 지방세완납증명서 1

17) 관련업허가증 사본 1(해당할 경우)

18)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9호 서식) 1

19)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별첨 서식)

1) 사업제안서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총액의 5%이상, 가격입찰일기준 30일 이상

사업자번호 : 605-82-02-148)

 

2) 가격 입찰서 1(별지 제1호 서식)

산출 내역서 1(별지 제1-1호 서식)

밀봉 후 인감 날인 제출

 

3) 기타 본원에서 요구하는 서류

6.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일시 : 20251119() 10:00

. 장소 : 부산백병원 부호관 B3층 회의실

. 인원 : 업체당 1명 이내, 입찰 등록서류를 제출한 업체에 한함

.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참가자 신분증(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 입찰금액은 월간 총액으로 투찰 (부가가치세 제외)

[산출자료]

순번

품명

단위

연간수량

단가

금액

1

시트클리너 280ML

1EA

1,854

 

 

2

방향제 280ML

1EA

984

 

 

3

변기세정제 액상 150mL 이상

1EA

912

 

 

 

합계

 

3,750

 

 

 

7. 낙찰자 결정

.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일 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

 

8. 계약체결 : 계약자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

. 계약이행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현금 또는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등을 납부하여 계약 종료 시까지 본원에 예치하여야 하고, 이 때보증보험기간은 계약 종료일 이후 30일 이상이어야 한다.

나. "을"의 귀책 사유로 계약이 해지될 경우 계약이행보증금 전액은 본원에 귀속하며 이 때 보증보험증권 등은 현금으로 대납하여야 함.


9 입찰무효 :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0.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산업안전보건법61(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 및 적격 수급업체 선정을 위한 도급사업 안전보건관리 매뉴얼(‘21.12, 고용노동부) 가이드라인에 따라 입찰등록 서류 제출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하며, 평가를 통해 기준점 이상인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평가 결과 기준점 미달인 경우, 병원은 추가·보완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자료 제출 시 재평가를 실시함.

. 추가·보완자료를 제출하지 않아 재평가가 불가하거나 재평가 결과 기준점 미달인 경우, 입찰 참여가 불가함.

. 계약 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 본사 차원의 안전보건관리 프로세스를 갖추어야 하며, 정기적으로 서면 제출하여야 함

2) 병원의 안전보건관리 정책에 성실히 따라야 한다.

3) 본사 안전보건관리 조직구성 및 세부 업무계획

(업체 안전보건관리 책임자 및 관리자, 본 사업장의 관리자가 명기된 조직도 포함)

4) 산업안전보건 관련 근로자 교육, 건강검진, 유해화학물질 관리, 비상 시 대처방안 및 안전 계획 수립 등 각 항목별 안전보건관리에 대한 세부사항 기재

5) 최근 3년 산업재해현황표

6) 안전관련 인증서 (보유한 경우 제출)

[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세부사항 ]

NO

세부사항

1

안전보건경영방침

2

안전보건관리 조직의 구성 및 내용(안전보건협의체 포함)

3

유해ㆍ위험 요인 평가 및 개선(위험성평가)

4

안전보건점검 및 모니터링

5

안전조치 이행방안 수립

6

안전보건교육 계획 및 기록 관리

7

비상대응계획 및 비상연락체계

8

안전보건관리 비용 산정내역

9

산업재해현황(산업재해율 확인서 제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기준으로 안전보건역량 평가 시행

 

12. 기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 입찰공고는 본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사항
. 입찰 및 시행 문의
1) 담당자 : 부산백병원 총무부 박규진 과장

· TEL 051)890-6505 / FAX 051)893-7233/ pkj0564@paik.ac.kr

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문의 박대용 (TEL. 051-890-6619)
. 공고 확인: 부산백병원 홈페이지
(입찰일정 및 기타 주요 내용의 변동 시 홈페이지 공고 또는 업체별 개별 연락함)

 

14. 붙임

. 부산백병원 입찰참가 서류(서식)

. 과업지시서

.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20251020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