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 백병원 법인 로고  사진입니다 인제대학교 백병원 법인 로고  사진입니다

뉴스

상계백병원

상계백병원, 2025년 4분기 및 연간 ‘친절직원’ 포상 실시

  • 2026-01-28
  • 19



상계백병원, 2025년 4분기 및 연간 ‘친절직원’ 포상 실시

- 친절로 쌓아온 신뢰, 병원 전반으로 확산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원장 배병노)은 1월 27일(화) 본관 17층 강당에서 ‘2025년 4분기 친절직원’과 ‘2025년 친절직원’ 포상을 진행했다.


이번 포상은 환자와 보호자를 향한 배려와 공감의 가치를 실천하며, 사람 중심 진료 문화를 현장에서 구현해 온 교직원과 부서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5년 4분기 친절직원으로는 ▲마취통증의학과 임윤희 교수 ▲정형외과 라준일 전공의 ▲마취통증의학과 김형준 전담간호사 ▲외과 외래 이보라 선임간호사가 선정됐다. 이들은 진료실과 외래, 간호 현장 등 각자의 자리에서 친절한 설명과 세심한 응대로 환자와 보호자의 신뢰를 쌓아왔다.


이어 2025년 연간 포상 부문에서는 환자경험평가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산부인과 윤상희 교수가 우수교직원으로 선정됐다. 또한 환자와 보호자의 칭찬 민원이 가장 많이 접수된 부서로는 11층 병동이, 칭찬 민원 최다 직원으로는 8층 병동 박은주 선임간호사가 각각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자와 수상 부서에는 상장과 함께 배병노 원장의 특별 선물과 포상금이 수여됐으며, 병원은 이번 포상을 통해 환자 중심의 진료와 서비스 가치가 병원 전반에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격려했다.


배병노 원장은 “친절은 환자 경험의 출발점이자 상계백병원이 지켜온 가장 중요한 가치”라며 “이번에 선정된 교직원과 부서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현장에서 묵묵히 환자와 보호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든 교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