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뉴스

해운대백병원

2023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 참가

  • 2023-09-01
  • 567




2023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 참가
해외바이어 팸투어 및 러시아, 몽골 의료기관과 협약 체결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이 지난 9월 1일부터 이틀간 열린 '2023 부산 국제의료관광 컨벤션 (BIMTC)'에 참가했다.

'2023 부산 국제의료관광 컨벤션(BIMTC)'은 의료관광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행사로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 베트남, 인도, 아랍에미리트 등 18개국 80여 명의 해외바이어들이 참석하여 비즈니스 상담회, 전시행사, 국제심포지엄, 팸투어 등을 통해 부산의 뛰어난 의료기술을 체험하였다.

개막식 행사에서 해운대백병원 국제의료센터 송경미 대리가 국제의료교류 및 외국인 환자 유치, 의료관광산업 육성 유공을 인정받아 부산광역시장 상을 받았다.

해운대백병원은 이번 행사에서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 중국 등 30여 명의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병원 투어를 진행하였으며, 러시아 노보시비르스크 치료-검진 클리닉(АПЕКС 아펙스)과 몽골 울란바토르 수흐바타르구 보건센터와 상호 발전 및 국제보건의료서비스 분야의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러시아 노보시비르스크 치료-검진 클리닉 원장 이리나는 "아름다운 도시 부산에 방문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 특히 부산 의료관광을 선도해나가는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과 보건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운대백병원 김성수 원장은 "협력국가 원장단과 실질적인 교류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은 부산 외국인 환자 유치 선도의료기관으로서의 위상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화예약
051)797-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