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2025-07] 불용물품 매각 입찰 공고
- 2025-07-17
- 34
불용물품 매각 입찰 공고
○ 공고번호 : 관리-2025–07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불용물품(투시카메라/엑시머레이저) 매각 견적서 제출
나. 입찰일정
구 분 | 입찰공고 | 입찰신청마감 | 입찰 및 개찰 | 비고 |
일 시 | 2025.07.17.(목) | 2025.07.24(목) 17:00 | 2025.07.25.(금) 14:00 | |
다 매각대상 물품내역
품명 | 규격 | 단위 | 수량 | 취득일자 | 제조사 | 비고 |
투시카메라 | FLEXAVISION FD | SET | 1 | 2010.11.30. | SHIMADZU | 종합건강증진센터 (임재관 8층) |
※ 세부내용 물품내역서 참조
라.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경쟁 ․ 입찰가격 최고가 낙찰제
2.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함
3. 입찰자격 : 의료기기판매업 신고자(개인 또는 법인) 자격구비자로서 당해 입찰사항 및 입찰유의 사항을 승낙하고, 견적서 제출기한까지 견적서를 제출한 자
4.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07.24(목) 17:00까지 본원 관리부 김우택(051-890-6106)
(부호관 지하3층)
5.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07.25.(금) 14:00 본원 관리부 (부호관 지하3층)
(우선협상대상자는 개별통지 예정)
6. 견적서 제출서류 및 방법 : 직접 또는 우편 제출 가능
가. 각 품목별 장비 견적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씩. 인감증명서 1부씩.
나. 견적서 작성하여 대표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각 업체 양식-부가포함)
다. 봉투표지에는 상호와 대표자 성명기재 후 제출
라. 우편은 제출기한 이내 관리부에 도착분에 한함.
7. 견적서, 서류 제출 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복지로 75(개금동)
부산백병원 관리부(부호관 지하3층) 의료장비 매각 입찰 담당자
8. 낙찰자 결정
가. 2인 이상 입찰참가업체가 참가하는 입찰로 최고가격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최종 낙찰자 유선통보예정)
9.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 낙찰자는 병원으로부터 대금 납부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대금의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일초과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차순위자와 협의 할 수
있음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자는 본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본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필요할 경우 사전에 물품보관장소에서 매각물품 상태를 확인 및 점검하고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 및 반출에 대한 별도의 계약서는 없으며, 매각대금을 입금함으로써 모든 계약이 완료되는 것으로 갈음함(단, 방사선영상장비는 관할 보건소 신고 완료되어야 함)
다. 기타 계약이행관련 사항은 공고 시 제반사항을 숙지 ․ 이행하여야 하며, 기타의 사항은 본원 제 규정 및 통상 계약법에 따름.
라. 해체, 운반, 이전에 따른 모든 비용과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모든 제반사항(물품의 소요비용, 망실, 사고 등)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부담 및 책임으로 함.
마. 제출서류 및 기타 관련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을 해지함.
바. 입찰 관련 문의 : 관리부 김우택(051-890-6106)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년 07 월 17 일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