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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백병원 소식
2022년 11월 근접오류 보고 우수자 포상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원장 이연재)이 1월 10일(화) 임재관 11층 강당에서 2022년 11월 근접오류 보고 우수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QI실(실장 박성재)은 매달 보고된 근접오류 중 환자안전사고를 예방한 좋은 사례를 보고한 직원과 다빈도 보고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환자안전사고 Good Catch’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2022년 11월 환자안전사고 예방 기여자로 ▲간호부 6A병동 김현지 간호사 ▲간호부 NSICU 안진선 간호사가 선정되어 표창과 지원금을 수상했다. 한편, 근접오류란 의료행위 중 환자에게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환경 또는 사고 발생 전 방지하여 환자에게까지 도달하지 않은 경우를 말한다. 부산백병원은 환자안전 문화조성과 증진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다양한 근접오류 보고 활성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23.01.132023년도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임상시험 종사자 교육 일정 (실시간 비대면 화상 교육) 2023년도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임상시험 종사자 “임상시험 시험책임자 또는 그에 준하는 자, IRB 위원, 임상시험코디네이터” 교육과정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대상종사자 교육과정 교육과정명 교육일시 정원/등록비 등록기간 임상시험 코디네이터 보수 제8회 CRC 보수 교육과정 8.24(목), 25(금) 13:00-17:00 총 8시간 50명/8만원 7.27(목) ~8.9(수) 임상시험 시험책임자 또는 그에 준하는 자, IRB위원 신규자 심화 보수 제13회 시험자 및 IRB위원 신규자,심화,보수 공통교육과정 6.28(수) 13:00-17:00 총 4시간 80명/6만원 5.31(수) ~6.13(화) 제14회 시험자 및 IRB위원 신규자, 심화,보수 공통교육과정 10.27(금) 13:00-17:00 총 4시간 80명/6만원 9.25(월) ~10.12(목) ※ 유의사항 1. 등록신청 및 실시간 비대면 화상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교육일정 4주 전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홈페이지 및 인당생명의학연구원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선착순 온라인 접수합니다. 2. 학교법인 인제학원 산하기관 소속 임상시험 종사자는 등록비 50% 감액됩니다. ※ 문의처 ▶ 임상연구보호센터(051-890-8987, 이메일 hrpc@busanpaik.ac.kr) ▶ 인당생명의학연구원 연구행정실(051-890-6436)
2023.01.19불용물품 입찰 매각 공고 ○ 공고번호 : 제2023 – 0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불용물품(일반촬영장비 외 3종) 매각 각각 견적서 제출 나. 입찰일정 구 분 입찰공고 입찰신청마감 입찰 및 개찰 비고 일 시 2023.01.17.(화) 2023.01.26(목) 17:00 2023.01.27.(금) 14:00 다 매각대상 물품내역 품명 규격 단위 수량 취득일자 제조사 비고 일반X선촬영장치 ADR SET 1 2014.02.27 Listem 본관 2층 영상의학과 일반촬영실 디지털이동촬영기 MUX-100 SET 1 2001.05.01 SHIMADZU 혈관조영촬영기 Integris Allura/IRF-1000-125 SET 1 2004.04.01 Philips 영상의학과2층 인터밴션 심장혈관조영촬영기 Philips Allura Xper FD10 SET 1 2007.06.29 Philips 본관 5층 심혈관센터 ※ 세부내용 물품내역서 참조 라.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경쟁 ․ 입찰가격 최고가 낙찰제 2.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함 3. 입찰자격 : 의료기기판매업 신고자(개인 또는 법인) 자격구비자로서 당해 입찰사항 및 입찰유의 사항을 승낙하고, 견적서 제출기한까지 견적서를 제출한 자 4. 견적서 제출 기간 : 2023.01.26(목) 17:00까지 본원 관리부 김용한(051-890-6133) (부호관 지하3층) 5.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3.01.27.(금) 14:00 본원 관리부 (부호관 지하3층) (우선협상대상자는 개별통지 예정) 6. 견적서 제출서류 및 방법 : 직접 또는 우편 제출 가능 가. 각 품목별 장비 견적서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씩. 인감증명서 1부씩. 나. 견적서 작성하여 대표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각 업체 양식-부가포함) 다. 봉투표지에는 상호와 대표자 성명기재 후 제출 라. 우편은 제출기한 이내 관리부에 도착분에 한함. 7. 견적서, 서류 제출 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복지로 75(개금동) 부산백병원 관리부(부호관 지하3층) 의료장비 매각 입찰 담당자 8. 낙찰자 결정 가. 2인 이상 입찰참가업체가 참가하는 입찰로 최고가격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최종 낙찰자 유선통보예정) 9.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 낙찰자는 병원으로부터 대금 납부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대금의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기일초과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차순위자와 협의 할 수 있음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자는 본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본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물품보관장소에서 매각물품 상태를 확인 및 점검하고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 및 반출에 대한 별도의 계약서는 없으며, 매각대금을 입금함으로써 모든 계약이 완료되는 것으로 갈음함 (단, 방사선영상장비는 관할 보건소 양도.양수 신고 완료되어야 하며, 장비철거 시 철거비용 매각 업체 부담 처리하여야 함) 다. 기타 계약이행관련 사항은 공고 시 제반사항을 숙지 ․ 이행하여야 하며, 기타의 사항은 본원 제 규정 및 통상 계약법에 따름. 라. 해체, 운반, 이전에 따른 모든 비용과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모든 제반사항(물품의 소요비용, 망실, 사고 등)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부담 및 책임으로 함. 마. 제출서류 및 기타 관련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을 해지함. 바. 입찰 관련 문의 : 관리부 김용한(051-890-6133)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3년 01 월 17 일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장
2023.01.16[부산백병원] 건강관리과 계약직 일반의사 채용공고 1. 모집인원 및 응시자격 병원명 근무부서 모집인원 응 시 자 격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건강관리과 1명 -의사면허증 소지자 우 대 사 항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등)는 관련법에 따라 우대 가. 모집분야 : 계약직 일반의 나. 수행업무 : 일반검진(출장검진 업무 위주) 다. 급여 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문의 요망 마. 근무시작일 및 근무시간, 계약기간은 추후 부서 조율 예정 바. 근무예정일 : 2023.03.13.(월) 근무예정 2. 전형방법 가. 1차전형 : 서류전형 나. 2차전형 : 최종면접 다. 3차전형 : 신체검사(최종면접 합격자에 한함) 라. 전형 사항 및 일정은 병원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3. 전형일정 및 제출서류 가.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지원서 접수 2023.01.25(수) 09시 ~2023.02.07.(화) 22시 원서접수(온라인 접수) https://www.paik.ac.kr/recruit 접속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3.02.08.(수) 17시 이후 채용 홈페이지 및 지원서상 기재된 연락처로 안내 합격자 증빙서류 제출 개별 안내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입증자료 E-mail 발송 최종면접 2023.02.15.(수) 15시 면접일정은 인원 및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종면접 합격자 발표 2023.02.16.(목) 채용 홈페이지 및 지원서상 기재된 연락처로 안내 *상기 일정은 진행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최종 확정된 일정은 각 전형 합격자 발표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서 최종제출 완료 후 수정 또는 삭제가 불가능 하오니, 최종 검토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증자료 제출(등록) (*필수) 구 분 졸업자 비 고 *졸업증명서 편입자 편입 전 학교 증명서 동시 제출 (수료 증명서 등) 최종학력 대학원 이상 학사졸업증명서 동시 제출 *졸업증명서 - *성적증명서 -평점평균4.5 환산 -전체석차기재필수 편입자 편입 전 학교 증명서 동시 제출 최종학력 대학원 이상 학사성적증명서 동시 제출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의사 면허증 해 당 자 주민등록초본(병적사항기재) 또는 병적증명서 남성에 한함 취업보호(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증명서 ※제출문서 등록 시 주의사항※ 1.입증자료는 추후 서류전형 합격대상자에 한하여 E-mail로 제출 요청 예정입니다. 2.추후 지원서 작성 내용과 증빙서류(또는 원본서류)와 다를 시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최종제출 시 반드시 지원 내용 확인 바랍니다. 4. 기타사항 가. 기재사항 중 허위기재 사실이 있는 경우, 과실유무를 불문하고 합격이 취소됩니다. 나. 의료원 내 다른 병원 또는 병원에서 수탁하여 운영하는 의료기관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다. 동종 직무를 수행하는 다른 부서에서도 근무할 수 있습니다. 라. 아래에 해당되는 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아동 청소년의 성 보호에 관한 법률, 아동복지법, 노인복지법, 장애인 복지법 등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2)본원 인사규정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 마. 최종합격자가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거나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예비합격자를 둘 수 있습니다. 바. 전형 단계별 적격자가 없는 경우 합격자를 결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상기 일정은 병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 문의 : 051)890-6504(총무부) 인 제 대 학 교 부 산 백 병 원
2023.01.25전문진료센터
특수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