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진료과

아이콘입니다

이비인후과

진료소개

서로의 의견, 감정을 전달하는데 있어서 귀(耳), 코(鼻), 목(咽喉)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소중한 부분들입니다. 이러한 부분의 이상은 우리의 생활을 불편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한 경우 대인관계에서 고립될 수 있습니다. 저희 이비인후과 의료진은 이러한 점을 항상 염두에 두고, 여러분들의 불편한 점들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이비인후과는 6명의 교수진 및 전공의, 간호, 보건, 사무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교육, 연구, 및 진료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는 이과학, 비과학, 및 두경부외과학의 세 분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분야별로 성인과 소아에 전문성을 갖춘 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어 세분화, 전문화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난청/현기증/안면마비 클리닉, 외비성형/알레르기/부비동 클리닉, 두경부종양, 음성질환 클리닉 등의 전문적인 클리닉을 운영하여 환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귀 질환

영역에서는 난청, 이명, 어지럼증 및 안면신경마비에 관한 질환을 다루고 있으며, 중이염, 귀종물 및 선천성 질환등 귀영역에 대한 다양한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난청에 대한 인공와우 이식 수술 및 보청기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최신 의료장비와 유기적인 의료진의 협진 체제를 갖추어 각 질환에 대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 질환

영역에서는 알레르기비염, 비중격만곡, 만성 부비동염, 수면무호흡증등의 다양한 코질환을 다루고 있으며, 맞춤형 기능적, 미용적 코 성형술과 최소 침습적 뇌하수체종양 내시경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많은 환자분들께 높은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두경부 질환

영역에서는 두경부, 안면 영역에서의 질환을 다루고 있습니다. 구강 및 인후두, 침샘, 갑상샘, 경부 및 안면부의 다양한 암 혹은 양성종양에 대해 약물 혹은 수술적 치료를 시행하여 환자분들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음성 클리닉에서는 정밀한 검사와 전문화된 음성 전문의가 제공하는 최상의 음성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클리닉

- 이비인후-두경부외과학
- 두경부클리닉
- 쉰목소리클리닉
- 코골이클리닉
- 보청기클리닉
통합콜센터
051)8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