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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고객만족실

업무안내

  • 부산백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

  • 평일 : 08:00 ~ 17:00 (휴게시간 : 12:00 ~ 13:00)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51-890-8854,8855
인터넷 부산백병원 홈페이지 (고객만족실)
방문 본관 2층 고객만족실
우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복지로 75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고객만족실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1. 1 단계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2. 2 단계 확인
    내용확인
  3. 3 단계 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4. 4 단계 회신
    홈페이지 답변 또는 연락처로 회신
통합콜센터
051)8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