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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계백병원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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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찰공고

      [마감] 카페 임대업체 선정 입찰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카페 임대업체 선정 입찰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총무부 제2023-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카페 임대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3년 (2023. 3. 1. ∼ 2026. 2. 28)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최고가율낙찰제 - 월임대료 800만원 최저보장(부가세 포함) 라. 보 증 금: 1억(현금 납부) 마. 운영시간: 07:30~19:00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 2.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 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카페 운영 이행 실적이 있는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본사직영운영가능업체 마. 카페 운영관련 인·허가 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바. 입찰서류등록 업체에 대해 입찰서류 평가 후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개별통보. 사.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등을 제출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가격입찰서 제출시 임대보증금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4. 입찰일정 구분 일시 장소 공고 2023.1.20.(금)~2023.1.27.(금) 본원 홈페이지 입찰참가서류 등록 2023.1.27.(금) 14:00까지 상계백병원 별관 총무부 현장설명회 참석자 통보 2023.1.30.(월) 14시 이후 개별통보 현장설명회 2023.1.31.(화) 10:00 지하1층 소회의실 가격입찰서 제출 2023.2.3.(금) 14:00까지 상계백병원 별관 총무부 가격입찰서 개찰 2023.2.6.(월) 14시 16층 집무실 낙찰자 통보 2023.2.8.(수) 14시 이후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사전통보.) 5. 입찰참가서류 등록 가. 등록기간: 2023년 1월 27일(금) 14:00까지 나. 제출장소: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총무부(별관: 명지프라자빌딩 6층) 다. 제출방법: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라 서류목록 · 입찰참가 신청서(본원 양식) 1부. · 일반현황 및 연혁(본원 양식) 1부. - 회사소개, 커피 판매가격 및 판매 매뉴 등(ex 제안서, A4용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 관련업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명기 후 날인) 1부. ·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병원 양식)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포함. · 최근년도 재무제표증명원(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가 발행한 것에 한해 유효함).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 사업이행실적(본원 양식) 1부 및 실적증명서(본원 양식, 최근 3년 이내실적) - 실적증명서에 따른 임대차계약서 사본 제출( 전장󰡒원본대조필󰡓명기 후 날인) - 실적증명서가 없는 경우 계약서 사본 및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제출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1부. · 입찰 준수 확약서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통(대리인이 제출, 참가할 경우) · 가격입찰서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가격입찰서 제출시 첨부) ※ 모든 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명기 후 날인 제출하고 가격입찰서 및 이행보증보험 증권은 가격입찰서 제출일에 제출 6. 현장설명회 가. 일시: 2023년 1월 31일(화) 10:00 나. 장소: 상계백병원 B1층 소회의실 다. 임대목적물의 위치 및 주요사항 안내 등 라. 구비서류: 참가자신분증,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제출(대표자는 신분증만 제출)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의 경우 입찰등록 서류 제출시 제출된 참가자는 제출 생략 가능. 마. 참가 인원은 2명 이내로 한정.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일시: 2023년 2월 3일(금) 14:00까지 나. 제출장소: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별관 총무부로 방문 제출 다. 제출서류 1) 가격입찰서 1부 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3) 기타 본원이 추가로 요구하는 증빙서류 (필요시 제출) ※ 가격입찰서 및 이행보증보험증권은 밀봉날인하여 봉투 하나로 제출 8.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입찰참가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입찰참가자격에 이상이 없는 업체 나.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써 월임대료 본원 제시 최저가 보장을 수용하고 예정요율 이상의 최고수수료율로 입찰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다. 동일 수수율로 입찰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서류 등의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로 한다. 라. 입찰서류와 관련한 평가는 내부규정에 의하여 평가함. 마. 세부 평가기준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나. 계약 체결 후 본원 관할법원에 제소전화해신청(소요비용은 각자 부담한다) 다. 계약 체결 완료 후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에 가입하고 해당 증서 제출. 10. 입찰무효: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 될 시 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1.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 자의 부담으로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다. 본 입찰공고는 본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사오니 제안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 문의사항 가. 문의사항 1) 담당자 : 상계백병원 총무부 김영선 대리 TEL 02)950-1522 / FAX 02)950-4890/ s0114@paik.ac.kr 나. 공고 확인: 홈페이지 (입찰일정 및 기타 주요 내용의 변동 시 홈페이지 공고 또는 업체별 개별 연락함) 2023년 1월 20일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2023.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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