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뉴스

부산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21년 여름날의 기록’ 교직원 사진공모전 성료
  • 등록일2021.09.16
  • 조회수853
사진

'2021년 여름날의 기록' 교직원 사진공모전 성료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원장 이연재)이 ‘2021 교직원 사진공모전’을 큰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9월 15일(수) 임재관 10층 부속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홍보실(실장 팽성화)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7월 한 달간 사진을 접수했다. 병원생활 및 자유주제로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94명의 교직원이 응모하여 작품 304점이 출품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심사는 1차, 2차 전문가 심사와 3차 교직원 온라인 심사로 진행했다. 전 심사과정은 모두 익명으로 실시하였으며 대중성, 작품성, 전달력, 독창성, 심미성 등을 평가 기준으로 하여 최우수(1점), 우수(3점), 장려(3점), 입선(30점)을 선정했다. 

 

15일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상위 7점 수상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은 △호퍼마을에서 만난 천사들(기획실 최재원)에 돌아갔다. 우수상은 △오랑대 일출(영상의학과 황인길) △지리산의 겨울(원무부 손석우) △가족(9A병동 권정원), 장려상은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흉부외과 정석목) △청풍(SICU 조재홍) △Abga Road(인턴 김나영)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작 37점은 본관 1~3층에서 전시회를 갖고 내원객들에게 선보인다. 부산백병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https://youtu.be/TO68aehSkeM)

 

팽성화 홍보실장은 “교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하고, 병원에 대한 공감과 참여를 이끌고자 이번 공모전을 실시했다.”라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수상작은 원내에 전시하여 교직원, 환자, 보호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공모전 수상작 동영상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