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고객의 소리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

  • 평일 : 08:00 ~ 17:00 (휴게시간 : 12:00 ~ 13:00)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51-797-0080
인터넷 해운대백병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방문 본관 지하1층 서비스혁신센터
우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875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서비스혁신센터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1. 1 단계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2. 2 단계 확인
    내용확인
  3. 3 단계 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4. 4 단계 회신

업무안내

※ 온라인상의 진료 상담은 실제 진료 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음으로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해운대백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 고객상담실 접수 과정 중 환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다른 채널로 동일한 내용이 접수된 경우,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접수 및 답변이 어려우며 임의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개선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해운대백병원이 되겠습니다.
전화예약
051)797-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