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센터/클리닉

진료소개

해운대백병원 뇌전증센터는 뇌전증의 진단과 치료에 특화된 센터입니다.

뇌전증 센터는 뇌전증 뿐만 아니라, 이와감별을 요하는 발작, 실신, 및 의식장애와 관련된 분야에대한 진료 및 연구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해운대백병원 뇌전증센터는 2010년해운대백병원의 개원과 동시에 특성화 센터로 설립되면서 부산.경남 지역의 대표적인 뇌전증 전문 진료 기관의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며, 특히 일반적인 약물치료로는 조절하기 어려운 난치성 뇌전증환자들을 위한 종합적인 진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에는 수술적 치료도 시행하여 왔습니다.

해운대백병원 뇌전증센터는 2015년 10월 뇌전증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이병인 교수를 영입하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뇌전증센터로의 진입을 목표로, 한층 더 발전된, 첨단의 진료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신경과, 소아청소년과, 및신경외과 전문의로서 뇌전증에 특화된, 국내 최고의 의료진이 모여서 뇌전증의 진단과 약물치료, 식이요법, 전기적 자극술 및 수술적 치료와 수술 후의 완벽한 추적관찰을 포함하는,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진료를 환자 개인의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치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신경영상의학과, 핵의학과, 정신과, 신경심리검사실, 사회사업실을 포함하는 다른 여러 과들의 긴밀한 협진을 통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뇌전증의 진단 및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관련사이트

전화예약
051)797-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