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

해운대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동영상]해운대백병원 홍보영상
  • 등록일2010.05.10
  • 조회수7216


[내레이션] 인술을 통해 세상을 구한다는 창립정신을 바탕으로 어려운 시련과 고통을 이겨내며 지난 70여년간 묵묵히 한길을 걸어온 백병원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사랑으로 봉사하라는 가르침을 실천하며 어느덧 한국사립병원의 대표적 선두주자로 진료 교육 연구에서 세계적 수준의 종합의료기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제 인제대학교 백병원은 서울, 부산, 상계, 일산에 이어 아름다운 도시 부산 해운대에 인제대학교 백병원의 명성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저는 평생을 봉사하며 한길을 걸어왔습니다. 그런 저에게 부산은 특별한 도시입니다. 그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부산 울산 경남 시도민들에게 최고의 병원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해운대백병원은 해외 의료관광의 메카인 부산 해운대에 동북아의 의료허브로서 초일류병원을 지향하며 최첨단 의료장비와 시설, 최고의 의료진을 구성하여 고품격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국내에서 처음으로 고성능 MRI와 저선량 고해상도 CT 등을 도입하고 3D 동작분석 시스템과 국내에 희소한 3세대 로봇수술기 다빈치S를 도입하여 정교한 시스템과 최첨단 의료장비로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검사와 치료로 안전하고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은 첨단연구를 바탕으로 특화된 3개의 중점육성센터와 특화된 전문진료센터를 위주로 팀진료의 원스톱 서비스 개념을 도입한 전문진료센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4시간 전문의가 상주하는 응급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응급환자전용, 내시경전용 등 수술별 특성에 따른 22개의 청정수술실과 이동을 고려하여 중환자실을 같은 층에 두고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이 약한 환자들을 위한 무균병동과 노인전문병동, VIP병동 등 특성화된 병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종합건강증진센터에서는 독립된 환경에서 일대일 맞춤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건강진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천하는 환경운동에 앞장서온 인제대학교의 환경사랑은 해운대백병원에서도 이어집니다. 에너지 효율을 높인 자연친화형 의료시설인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은 개방형 중앙홀을 통해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전 병실에 개별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자연온천수를 개발하여 세계 최초로 모든 병실에 천연 담수온천수를 제공하여 치료와 휴양이 동시에 가능한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을 선사합니다.
또한 해운대 관광특구에 위치한 해운대백병원은 외국인을 위해 통역원을 배치하고 장애인과 노인들을 위한 원스톱 진료체계를 마련하는 등 외국인, 장애인, 노인의 불편함을 없앤 3무 병원으로써 의료와 관광을 연계한 세계적 수준의 병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과 자연을 사랑하며, 사랑과 정으로 사람을 치유하라고 배웠습니다.
당신과 같이 아프고 당신과 같이 힘들 수는 없지만 당신이 건강해지기를 바라고 당신이 다시 웃으며 당신의 꿈을 이루어가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건강과 당신의 행복의 위해 우리는 어두운 밤에도 차가운 새벽에도 묵묵히 이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