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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영상감시장치(CCTV)설치공사[정보통신공사업]

2018.01.25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영상감시장치(CCTV) 설치공사
나. 공고번호 : 시설 제 2018 - 01호
다. 현장위치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342
라. 공사범위
- 본원 내 기존 설치된 Analog카메라 → Network카메라 교체 및 증설
- Network카메라 총 210대 설치, 시스템 구성
마. 공사종목 : 정보통신공사업
바. 공사개요 : 현장설명서 및 시방서 참조 (현장설명 시 배부)
사. 공사기간 : 계약(착공)일로 부터 60일까지 준공

2. 입찰 및 참가자격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대상(부가가치세 포함)
나. 입찰참가자격
1)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등록을 필한 법인체.(면허증 사본 제출)
2)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3)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에 있는 업체. (법인등기부등본에 명시)
4) 최근 1년간(입찰공고일 기준) 단일건으로 CCTV 설치공사 210대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제출 및 현장설명에 참석한 자에 한함.
6) 입찰관련비치서류를 숙지하고 승낙한 자에 한함. (현장설명 참석으로 갈음 함)
7)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한 업체. (납세, 납부(완납)증명서 제출)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
1) 등록기간 : 2018년 1월 25일 ~ 2018년 2월 01일 17:00시
2) 등록장소 : 시설부(본관 19층), 담당: 배태훈 ☎ 02-950-1551
3) 등록방법 : 방문접수, 접수마감 기일 엄수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입찰참가신청서, 청렴이행각서(병원양식=하단 링크다운)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1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원 1통.
5) 사용인감계 1통.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통. (대리인이 참가 할 경우)
7)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 (해당 면허증 또는 면허수첩)
8) 공사실적증명원 1부.(단일계약건 210대 이상 실적 증명)
9) 재무제표확인원 1부.(공인기관발행)
10)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증명서 제출
11) 그 외 기타 (사본제출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 입찰참가통지서 및 입찰참가신청증 교부는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로 갈음 하며, 입찰 참가가
부적격한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를 개별 통보한다.
다. 입찰보증금
입찰참여자는「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일 당일 입찰서 제출과 함께 밀봉하여 원본제출 하여야하며, 낙찰 후
14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된다.

4. 현장설명
가. 일시 및 장소 : 2018년 02월 02일(금요일) 11:00시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B1층 소회의실 (변동 시 통보함)
나. 입찰관련비치서류는 현장설명 당일에 열람ㆍ배포하며, 사전방문자에게도 이에 준한다.
다.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미제출 시 현장설명회 참석 불가함.
라. 설계도서는 인쇄물로 1개업체 1부만 배포하며 컴퓨터파일로 배포하지 않음.

5. 입찰유의사항
가. 학교법인 인제학원 공사입찰유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서류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라. 하도급금지 및 공동수급 불허
1) 하도급을 일체 금지하며, 공동수급은 불허한다.
2) 낙찰자에 직접 고용된 자(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고용된 자)에 의하여 시공하여야 하며, 현장대리인을
포함하여 시공자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한다.(재직증명서, 4대보험납입증원 등)
마. 제조사의 기술지원확약서, 물품공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제조사 직인날인 원본, 본 입찰 내용 기입)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8년 02월 13일(화요일) 11:00시
나. 개찰장소 :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16층 집무실(변동 시 개별 통보함)
다. 입찰서제출 : 개찰당일 개찰장소에서 제출함.
라. 입찰무효
입찰조건 및 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마. 낙찰자결정
1) 본원에서 산정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낙찰자는 대상에서 제외한다.
2) 상기 “1)”항의 입찰자를 제외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한다.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법인 인제학원 공사입찰 낙찰자 선정방법에 의한다.
4) 내부사정으로 공사가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다.

7. 기타
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의 금액을 반영한다.(모든 공사에 적용)
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반영하며,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공사기간이 1개월 이상 모든 공사에 반영)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용기준 및 사용확인, 사용금액에 따라 사후 정산한다.
(사용계획서, 사용증빙내역 제출 및 공사담당자 검수 필)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일 전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마. 시방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제반내용을 이행하여야 한다.
바. 모든 증빙서류는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그 기간이 유효하여야 한다.
사.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아. 기타사항은 입찰안내자료를 준수한다.

2018. 01. 25.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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