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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B3층 근접치료실 內 고재(납, H-beam) 매각

2017.02.0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B3층 근접치료실 內 고재(납, H-beam) 매각
    나. 공고번호 : 시설 제 2017 - 01호
    다. 현장위치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342
    라. 고재위치 : 본원 B3층 근접치료실 內
    마. 입찰개요 : 치료실 차폐를 위해 설치된 납, 납을 지지하는 H-beam 고재 매각
    바. 매각대상 고재내역
    No. 품목 매각예상량(Kg) 비고
    1 납(Pb) 55,230 추정물량으로 공인계근하여 정산함
    2 H-beam(Fe) 9,054
    64,284
    ※ 상기 세부내역 外 품목 발생 시 동일한 방법으로 매각함
    사. 매각대금 결정사항 : 상기 바.항의 매각예상량은 추정치이므로 공인계근된 최종물량에 입찰금액(kg 당)을 적용하여 최종 매각대금을 결정한다.
    아. 적재되어 있는 고재를 상차하여 반출, 이송, 계근, 매각하는 일체 행위를 포함한다.
  2. 입찰 및 참가자격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대상(부가가치세 제외)
    나. 입찰참가자격
    1) 재생용 재료 수집 및 판매업(분류코드 46791) 및 이에 준하는 사업자로 사업자등록증 상 해당 종목이 기재된 업체(개인 또는 법인)
    2)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3)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경기도에 있는 업체(사업자등록증에 명시)
    4) 최종 계근하여 매각 후 당일 매각대금을 100% 현금 완납할 수 있는 업체
    5)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제출 및 현장설명에 참석한 자에 한함
    6) 입찰관련비치서류를 숙지하고 승낙한 자에 한함(현장설명 참석으로 갈음 함)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
    1) 등록기간 : 2017년 02월 03일 ~ 2016년 02월 09일 17:00시
    2) 등록장소 : 시설부(본관 19층), 담당: 배태훈 ☎ 02-950-1551
    3) 등록방법 : 방문접수, 접수마감 기일 엄수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병원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인감증명원 1통.
    4) 사용인감계 1통.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통. (대리인이 참가 할 경우)
    6)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병원양식) 1부
    7) 청렴이행서약서 1부 (병원양식) 1부
    8) 그 외 기타 (사본제출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 입찰참가통지서 및 입찰참가신청증 교부는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로 갈음 하며, 입찰 참가가 부적격한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를 개별 통보한다.

    다. 입찰보증금
    1) 입찰참여자는「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일 당일 입찰서 제출과 함께 원본제출 하여야하며, 낙찰 후 14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된다.
    2) 입찰금액 = 매각예상금액(매각예상량(kg) X 입찰단가(kg당))
  4. 현장설명
    가. 일시 및 장소 : 2017년 02월 10일(금요일) 11:00시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B1층 소회의실 (변동 시 통보함)
    나. 입찰관련비치서류는 현장설명 당일에 열람ㆍ배포하며, 사전방문자에게도 이에 준한다.
    다. 현장설명참가신청서 미제출 시 현장설명회 참석 불가함.
    라. “고재매각 시방서”는 인쇄물로 배포하며 1개업체 1부만 배포하며 컴퓨터파일로 배포하지 않음.
  5. 입찰유의사항
    가. 현장설명회 시 배포한 “고재매각 시방서”의 제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서류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7년 02월 20일(월요일) 11:00시
    나. 개찰장소 :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16층 집무실(변동 시 개별 통보함)
    다. 입찰서제출 : 개찰당일 개찰장소에서 제출함.
    라. 입찰무효
    입찰조건 및 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마. 낙찰자결정
    1) 본원에서 산정한 예정가격 미만으로 입찰한 낙찰자는 대상에서 제외한다.
    2) 상기 “1)”항의 입찰자를 제외하고,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법인 인제학원 낙찰자 선정방법에 의한다.
    4) 내부사정으로 입찰이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다.
  7. 기타
    가. 현장설명회 시 배포하는 “고재매각 시방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필히 반영하여야 한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일 전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라. 철거업체에 의해서 철거된 고재는 당일 반출하여야 한다.
    마. 반출시간은 업무시간(오후 5시) 이후에 하며, 본원과 협의하여 조정 할 수 있다.
    바. 매각 고재의 상태는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해당 상태에 대하여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사. 낙찰 후의 상태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아. 반출, 운반, 이전(반출→계근→낙찰자사업장 등), 인도 후 발생되는 모든 제반 비용과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다.

2017. 02. 03.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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