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진료과

상계백병원 분야별 최고의 의료진을 소개합니다.


비뇨의학과

진료문의 : 02-950-1137

비뇨의학과는 신장, 요관, 방광 및 남성생식기에서 발생하는 모든 질환, 여성에게 나타나는 요실금 및 소아의 선천성 기형, 감염, 신장이식 등 많은 비뇨기계 질환들을 치료합니다.

진료소개

서양의 경우 전립선암은 남성암 1위에 해당할 만큼 가장 흔한 암입니다. 우리나라도 최근 전립선암의 빈도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주요 원인으로는 연령 즉 인구고령화입니다. 전립선 세포가 암으로 변화하는 가장 큰 위험요인이 나이이고, 실제 전립선암 환자 10명 중 6명은 70대 이상입니다. 또한 전립선비대증과 전립선암이 같이 존재하는 경우도 많아 50세 이상의 남성이라면 1년에 한 번 정도는 전립선암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상계백병원 비뇨의학과 전문 의료진은 전립선암, 거대 요관석, 신낭종, 신장암, 신우암, 요관암, 고환암, 방광암 등 치료에 최소 절개를 통한 최소 침습수술인 복강경수술을 주로 시행합니다. 복강경수술은 통증이 거의 없고 빠른 일상으로의 회복이 가능하다.

또한 상계백병원 비뇨의학과는 신장요관방광 및 남성생식기에서 발생하는 모든 질환여성에게 나타나는 요실금 및 소아의 선천성 기형감염신장이식 등 많은 비뇨기계 질환들을 최첨단 장비와 전문분야별 전문의들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하여 효과적인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