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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상계백병원

급식관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

  • 2025-09-26
  • 48

상계백병원 급식관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번호 총무 제2025-13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입찰건명 상계백병원 급식관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

   나. 현장위치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342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다계약기간 : 3년 (2026. 01. 01 ∼ 2028. 12. 31)

   라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마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바용역내용 현장설명회 시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 배부 및 설명

 

2.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300병상(허가병상)이상의 종합병원에서 해당 업무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입찰서류등록 업체에 대해 평가 후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개별통보

   마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자에 한하여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나입찰보증보험증권

-피보험자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사업자등록번호: 217-82-00564

-보증기간 시작일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보증기간 만료일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날부터 90일 이후일 것

 

4. 입찰참가 자격제한

   가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나경쟁의 공정한 집행이나 계약의 적정한 이행을 해칠 염려가 있거나 그 밖에 입찰에 참가시키는 것이 적합하지 아니하다고 인정되는 자(부정당업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는 업체

   다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지 아니한 자

   라관련 세법에 따라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및 고유번호를 부여받지 아니한 자

 

5. 입찰(낙찰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나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다입찰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공고 내용과 상이한 경우

 

6.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공고

2025년 09월 26()

홈페이지

입찰참가 서류 등록

2025년 10월 14() 12:00

상계백병원 총무부(방문 제출)

현장설명회 참석업체 통보

2025년 10월 21()

개별통보

현장설명회

2025년 10월 31()

상계백병원 17층 강당

제안서 제출

2025년 11월 14() 12:00

상계백병원 총무부(방문 제출)

입찰 (가격입찰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2025년 11월 21()

상계백병원 17층 강당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025년 11월 25(이후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병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현장설명회입찰(가격입찰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는 추후 용역별로 참석 업체에 시간 공지 예정.

 

7. 입찰참가 서류 등록

   가등록기간: 2025년 10월 14() 12:00 

   나제출장소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총무부 (별관명지프라자빌딩 6)

   다제출방법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라. 서류목록

       · 입찰참가 신청서(1호 서식) 1.

       · 일반현황 및 연혁(1-1 서식) 1.

       ·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2호 서식) 1.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공공기관제출용)

       · 최근년도 재무제표증명원(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가 발행한 것에 한해 유효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사업이행실적(3호 서식) 1.

       · 이행실적증명서(3-1 서식)

         (사업이행실적에 따른 계약서 사본 첨부)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4호 서식) 1.

       ·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5호 서식) 1.

       · 입찰 준수 확약서(6호 서식) 1.

       · 사용인감계(7호 서식) 1.

       · 법인인감증명서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날인) 1.

       · 관련업 허가증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1.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8호 서식) 1.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9호 서식) 1.

       · 안전보건관리계획서(별첨) 1.

        ※ 모든 사본에는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8. 현장설명회
   가일시: 2025년 10월 31()

               -. 09:00~17:00까지 용역업무별 설명회 진행 예정 (추후 시간 공지)
   나장소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17층 강당
   다내용도급내역 및 과업지시서 등의 주요내용 설명
   라구비서류참가자 신분증 (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위임장 제출)

   마업체당 참석인원 2인이내

       ※ 입찰서류 등록 업체에 대해 서류 검토(자격조건 확인 및 안전보건역량 평가)후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개별 통보

 

9. 제안서 제출

   가일시: 2025년 11월 14() 12:00 

   나제출장소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총무부 (별관명지프라자빌딩 6)
   다제출서류제안서 8제안서 파일(USB) 1

                    기타 본원이 추가로 요구하는 증빙서류(필요시 제출)

 

10. 입찰 (가격입찰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가일시: 2025년 11월 21()

              -. 09:00~17:00까지 용역업무별 입찰 진행 예정 (추후 시간 공지)

   나장소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17층 강당
   다내용가격입찰서 제출업체 제안설명회(발표및 본원 평가위원 평가 실시

   라제출서류 (전체서류 밀봉날인하여 제출)
       1) 가격입찰서(10호 서식), 산출내역서(10-1 서식), 업체 세부산출내역서 및 견적서 각 1.

       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3) 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는 08:40까지 제출 (제출장소상계백병원 17층 강당)

   마제안서 발표

       1) 발표순서가격입찰서 제출 순으로 함.

       2) 발표시간업체당 5질의응답 5분으로 제한

                       (발표시간을 초과할 경우 감점 요인이 될수 있음)

       3) 업체당 참석 인원은 2명 이내로 제한함.

       4) 질의응답발표자가 답변하되 배석자가 보충답변 가능

        ※ 용역업무별로 09시부터 17시까지 진행 예정임.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를 합산한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로 한다.

        -정량적 평가는 제출한 서류를 기반으로 평가한다.

        -정성적 평가는 본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다.

   나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이행실적이 많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다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협상기간 내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하고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조건으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

   라본원 세부 평가기준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입찰참자가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2.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가경쟁입찰에 있어서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거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을 실시한다.

   나재공고 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동시행령 제27조에 의거 본원에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수의계약 함.

  (동시행령 제27조 3항에 따라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유효한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제20조에 따른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수의계약 할 수 있음.)

 

13.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준수

   가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9)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입찰참여자는 산업안전보건법」 61(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에 따라 적격 수급업체 선정을 위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하며입찰 평가에서 

        기준점 이상을 충족한 경우에만 낙찰자로 선정 및 계약이 가능합니다.

   라계약 체결 시에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나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됩니다.

   다본 입찰공고는 본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사오니 제안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재공고 입찰 참여 시, 1차 입찰에 참여하여 관련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만 제출한다.

   마입찰참여업체는 입찰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와 계약의 이행과정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를 본원의 사전 승인 없이3자에게 누설할 수 없다.

   바계약 체결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15. 문의사항

   가입찰 문의(02)950-1529 (총무부 정교억)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문의(02)950-1616 (안전보건관리실 권성윤)

   나공고확인 본원 홈페이지

                   (입찰일정 및 기타 주요 내용의 변동 시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연락)

 


2025년 9월 26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전화예약
1661-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