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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일산백병원의 입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급식인력 도급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의 건
  • 등록일2019.10.04
  • 조회수336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도급명 : 급식인력 도급계약

 나. 도급인원 : 총 00명 (현재 전일근무 48명, 시간제근무 4명)

 다. 도급계약기간 : 2019. 12. 1. ~ 2022. 12. 31.(37개월) 

 라. 입찰방식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설명회 

 가. 장소 및 시간 : 2019년 10월 23일(수) 11시 일산백병원 제1강의실 

 나. 지참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참가자 신분증(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 

 (재직증명서, 위임장은 대리인일 경우 요함)

 다. 기타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 격)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입찰설명 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해 입찰 가능 


3.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환자 및 직원 급식을 위하여 1년 이상 인력을 공급 또는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설명회에 참석을 필한 업체 



4. 입찰 등록

  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 2019년 11월 5일~ 11월 12일(17시까지)

 나. 제출장소 :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총무부 (백병원 연구동 7층)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및 일반현황 1부 (본원 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각 1부. 

 ?용역 수행실적 1부 및 실적증명서 1부 

 ?관련업허가증사본 1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입찰보증보험증권(5% 이상) 

 ?사업제안서

 - 원본 1부, 사본 7부

 - 파일이 담긴 USB 1개

 ?가격입찰서 1부 (산출내역서 포함) (본원양식)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 (본원양식)

 ?확약서 1부 (본원양식)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본원양식) 

 ?근로조건이행확약서 1부 (본원양식)

 

 *제출서류 중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는 별도로 밀봉하여 제안설명회 당일날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사업제안서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제안자는 병원 또는 제3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안서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제안자 

 는 반드시 참여해야 함. (업체당 참석 인원은 3명 이내로 제한함)

 나.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2019년 11월 19일 (화) 9시 3층 부속실

 다. 발표 순서 : 제안서 제출의 역순 

 라. 발표 시간 : 제안업체당 5분, 질의응답 5분

 (발표 시간을 초과할 경우 감점 요인이 될 수 있음) 

 마.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 반드시 참여하여 제안 설명을 하여야 며 불참 시 입찰은 무효로 함

 바. 제안설명회 종료 후 가격개찰 실시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6.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

 가. 협상은 기술평가(50%) 및 가격평가(50%) 배점한도의 80%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기술평가(50%)와 가격평가(50%)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하며 동점일 경우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로 함

 다.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경우 다른 대상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을 수 있음


7. 낙찰자 결정

 가.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낙찰자는 협상 시 지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8. 입찰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을 소정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은 입찰

 다. 제안서를 지정된 기간 내에 입찰 장소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

 라. 동일인이 동일 업종에 2개 이상의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

 마.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적으로 무효로 할 수 있다고 정한 경우


9.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는 본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 중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총무부 오태창(☎031-910-751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