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백병원 소개

인술로 사랑을! 의술로 희망을! 인제대학교 백병원이 생명존중의 큰 뜻을 실천해갑니다.

백병원 뉴스

인제대학교 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목
부산백병원 ’2021년 여름날의 기록’ 교직원 사진공모전 성료
등록일
2021.09.16
조회수
712

사진

'2021년 여름날의 기록' 교직원 사진공모전 성료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원장 이연재)이 ‘2021 교직원 사진공모전’을 큰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9월 15일(수) 임재관 10층 부속실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홍보실(실장 팽성화)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7월 한 달간 사진을 접수했다. 병원생활 및 자유주제로 진행된 공모전에는 총 94명의 교직원이 응모하여 작품 304점이 출품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심사는 1차, 2차 전문가 심사와 3차 교직원 온라인 심사로 진행했다. 전 심사과정은 모두 익명으로 실시하였으며 대중성, 작품성, 전달력, 독창성, 심미성 등을 평가 기준으로 하여 최우수(1점), 우수(3점), 장려(3점), 입선(30점)을 선정했다. 

 

15일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상위 7점 수상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은 △호퍼마을에서 만난 천사들(기획실 최재원)에 돌아갔다. 우수상은 △오랑대 일출(영상의학과 황인길) △지리산의 겨울(원무부 손석우) △가족(9A병동 권정원), 장려상은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흉부외과 정석목) △청풍(SICU 조재홍) △Abga Road(인턴 김나영)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작 37점은 본관 1~3층에서 전시회를 갖고 내원객들에게 선보인다. 부산백병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https://youtu.be/TO68aehSkeM)

 

팽성화 홍보실장은 “교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하고, 병원에 대한 공감과 참여를 이끌고자 이번 공모전을 실시했다.”라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수상작은 원내에 전시하여 교직원, 환자, 보호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공모전 수상작 동영상 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