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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목
상계백병원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근로자파견 업체 선정 입찰 공고
등록일
2021.02.22
조회수
107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근로자파견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및 범위: 근로자파견 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2년8개월(2021년  5월 1일 ~ 2023년 12월 31일)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라. 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마. 시행내역: 파견인력 공급 및 관리(간호보조, 검사보조, 약무보조, 행정보조 등 약74명)

     

2.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근로자파견사업의 하가를 득한 업체로 간호보조, 행정보조 등 병원 업종에 인력 파견이 가능한 업체

 라.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300병상(허가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2년 이상 근로자파견 계약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입찰서류등록 업체에 대해 평가 후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개별통보.

 바.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자에 한하여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4. 입찰일정

구 분일 시장 소
 공 고2021년  2월 22일(월) ~ 3월  5일(금) 홈페이지
 입찰 참가서류 등록2021년  3월  5일(금) 12:00상계백병원 총무부(방문 제출)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통보 2021년  3월  8일(월) 개별통보
 현장설명회2021년  3월  9일(화) 10:00상계백병원 B1층 소회의실 
 제안서 제출2021년  3월 15일(월) 12:00상계백병원 총무부(방문 제출) 
 가격입찰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2021년  3월 19일(금) 17층 강당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발표2021년  3월 23일(화)      

※ 1) 상기 일정은 병원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2) 개찰 후 위탁운영 우선협상대상자 개별통보 예정.

5. 입찰 참가서류 등록

 가. 등록기간: 2021년  3월  5일(금) 12:00까지

 나. 제출장소: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총무부(별관: 명지프라자빌딩 6층)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 토,일요일 제외

 라. 서류목록

    · 입찰참가 신청서(본원 양식) 1부.

    · 일반현황 및 연혁(본원 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날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 관련업허가증 사본 1부.

    ·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병원 양식)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포함

    · 최근년도 재무제표증명원(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가 발행한 것에 한해 유효함).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 위탁운영실적(본원 양식) 1부 및 실적증명서(본원 양식, 최근 3년 이내실적)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1부.

    · 입찰 준수 확약서 1부.

    · 근로조건 보호 확약서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통(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6. 현장설명회 개최

 가. 일시: 2021년  3월  9일(화) 10:00

 나. 상계백병원 B1 소회의실

 다. 주요 시설 설명 및 질의응답

 라. 구비서류: 사업자등록증사본, 참가자신분증(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7. 제안서 제출

 가. 일시: 2021년  3월 15일(월) 12:00

 나. 장소: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총무부(별관: 명지프라자빌딩 6층)

 다. 제출서류:

   1) 제안서 10부.(제안서 파일 수록된 USB 1개 포함하여 제출)

   2) 기타 본원이 추가로 요구하는 증빙서류(필요시 제출)

     

8. 가격제안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개최

 가. 일시: 2021년  3월 19일(금), 현장설명회 시 시간 안내(변경 시 사전 통보)

 나. 장소: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17층 강당

 다. 구비서류(밀봉하여 제출)

   1) 가격입찰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

   3) 산출내역서 및 급여지급계획안 (별지1, 2)  1부. 

     

9. 낙찰자결정방법

 가. 가격입찰서 및 입찰서류와 관련한 평가는 내부규정에 준하여 종합적으로 실시함.

     (업체별 제안설명회(Presentation)는 실시)

 나. 세부 평가기준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0. 계약체결: 계약자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

     

11. 입찰무효: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2.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13. 문의사항

 가. 입찰문의

    TEL 02)950-1511 / FAX 02)950-4890 / swmoon@paik.ac.kr

 나. 공고확인: 홈페이지

    (입찰일정 및 기타 주요 내용의 변동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함)

     

2021년  2월 22일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