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로고 사진입니다

전문진료센터

진료소개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암센터는 종양혈액내과 뿐 아니라, 외과, 흉부외과, 산부인과, 비뇨기과, 이비인후과, 방사선종양학과 각각의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들이 서로 협력하여 환자에게 최적의 진료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암치료와 암환자의 관리만을 담당하는 종양전문간호사들이 전문적으로 암환자를 돌보고 있습니다. 암센터는 암의 조기발견과 진단, 치료, 더 나아가 예방 및 교육을 위해 체계적인 진료 체계와 인적자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암, 폐암, 대장암, 유방암, 폐암, 간암, 부인암, 비뇨기암, 두경부종양 등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7개 진료과 12명의 교수진, 종양전문간호사, 항암주사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계백병원 암센터에서는 각 의료진의 긴밀한 협조관계 속에 환자 중심의 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가장 빠른 시일 내에 진단과 수술, 입원을 하지 않고 항암화학요법을 할 수 있는 외래 약물 치료와 방사선치료 등의 적절한 치료가 시행될 수 있는 체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암센터의 모든 의료진은 의술보다 중요한 것은 환자를 따뜻이 대하는 마음이라는 것도 잊지 않고, 환자분을 위한 최선의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암센터의 특징
환자 중심의 통합 치료, 의료진의 협진체계 활성화 및 장기별 암 진료팀의 활성화로 예방, 진단, 치료를 통합
- 장기별 암 진료팀 활성화
- 의료진 협진체계의 활성화
- 외래 중심의 진단 및 치료의 활성화
- 인접 공간에서 신속한 진단 및 치료
- 종양 전문 간호사의 항암제 투여와 항암제 부작용 관리 및 상담
- 전문화된 외래 항암화학 치료

전화예약
1661-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