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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실

해운대백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점이나 건의할 사항을 등록해 주세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업무안내

해운대백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실 접수 과정 중 환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다른 채널로 동일한 내용이 접수된 경우,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접수 및 답변이 어려우며 임의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개선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해운대백병원이 되겠습니다.

※ 온라인상의 진료 상담은 실제 진료 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음으로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진료예약센터를 통해 진료 예약 부탁드립니다. (진료예약 및 변경, 취소 : 051-797-3500)

고객상담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

평일 : 08:00 ~ 17:00 (휴게시간 : 12:00 ~ 13:00)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51-797-0080
인터넷 해운대백병원 홈페이지 (고객상담실)
방문 본관 1층 고객상담실
우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875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고객상담실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 STEP 01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STEP 02 확인 내용 확인
  • STEP 03 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 STEP 04 회신 고객이 원하는 방법
    으로 회신(전화,
    이메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