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뉴스

서울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서울백병원 소식지> 창간호 발행‥교직원, 환자, 동문들과 정보 공유 및 소통의 장
  • 등록일2020.10.28
  • 조회수442



<서울백병원 소식지> 창간호 발행‥교직원, 환자, 동문들과 정보 공유 및 소통의 장으로 활용


서울백병원 홍보소위원회에서는 <서울백병원 소식지> 제1호를 발행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10월21일(수) 지하 1층 교직원식당 앞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가즈아 백년!’이라는 슬로건으로 축하메시지와 사진을 받아 동영상, 사진으로 전시하고 ‘서울백’ 3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교직원들에게 소식지를 나눠 주었다.
 

또한 소식지 제1호 칭찬릴레이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총무부 이동엽 대리가 선정한 점심특식(볶음쌀국수, 육수, 엽쓰피자, 망고주스)이 ‘엽대리’s Pick’이란 이름으로 제공되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교직원들이 특식과 함께  소식지를 보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소식지에는 교직원 동정, 부서 및 클리닉 소개, 칼럼, 중부시장 탐방, 건강정보, 병원소식 등이 담겨졌다.

서울백병원 오상훈 원장은 “서울백병원 교직원, 내원환자, 협력기관 및 동문들을 대상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소식지를 발간했다”며 “우리 모두의 마음과 힘을 한 곳으로 합친다면 많은 일들을 이루고 상생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