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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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안내

상계백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고객상담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

월~금: 09시00 – 17:00까지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 전화 : 02-950-1466,1446
  • 인터넷 : 상계백병원 홈페이지( 고객상담실 )
  • 방문 : 지하1층 원무부내 고객상담실
  • 우편 : 서울 노원구 상계7동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고객만족실
  • 건의함 :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접수 : 고객의 소리 접수 확인 : 내용 확인 답변 :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회신 :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회신(전화,메일 등)

고객상담실 위치안내

본원 지하1층 원무부 사무실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