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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무보수 밀폐형 축전지 교체

2017.07.0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무보수 밀폐형 축전지 교체
나. 공고번호 : 시설 17-05호
다. 현장위치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342
라. 교체수량 및 제원 : ① 2V 700AH = 180 Cell ② 12v 12AH = 144 Cell
마. 교체개요 : 현장설명서 및 시방서 참조(현장설명 시 배부)
바. 교체기한 :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2. 입찰 및 참가자격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대상(부가가치세 포함)
나. 참가자격
1)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2)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경기도에 있는 업체(법인등기부등본에 명시)
3) 최근 1년간(입찰공고일 기준) 대학병원급 600베드 이상, UPS용량 100KVA 이상에 배터리 교체실적이
있는 업체
4)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제출 및 현장설명에 참석한 자에 한함
5) 입찰관련비치서류를 숙지하고 승낙한 자에 한함 (현장설명 참석으로 갈음 함)
6)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한 업체 (납세, 납부(완납)증명서 제출)
다. 배터리 납품 조건
1) 제조일자가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2) 극판을 포함하여 전 공정을 국내에서 제조(제조사 확인서 제출)
3) KS C 8518 인증제품(한국표준협회 발급)
4) 환경표지 인증업체에서 생산하는 제품(한국환경산업기술원 발급)
5) 제조사 물품 공급 확약서 제출(입찰 등록서류 제출 시 동봉)
6) 제조사 기술지원 확약서(입찰 등록서류 제출 시 동봉)
7) 납품업체 자체 검수하여 검수결과보고서 제출
8) 방전테스트 후 결과보고서 제출(모든 Cell 마다 테스트)
9) 축전지의 무상보증 기간 3년(기간 내 이상 시 신품으로 즉시 교체)
10) 기존 폐축전지 수거(폐기물관리법 준수하여 증빙자료 제출)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
1) 등록기간 : 2017년 07월 07일 ~ 2017년 07월 13일 17:00시
2) 등록장소 : 시설부(본관 19층), 담당: 배태훈 ☎ 02-950-1551
3) 등록방법 : 방문접수, 접수마감 기일 엄수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병원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원 1통.
5) 사용인감계 1통.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통. (대리인이 참가 할 경우)
7)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병원양식) 1부.
8) 청렴이행서약서 1부(병원양식) 1부.
9) 실적증명원 1부. (실적증명 확인서류=실적세금계산서, 발주처 직인 날인, 병상규모 확인)
10) 재무제표확인원 1부.(공인기관발행)
11) 국세, 지방세, 4대보험 납세, 납부(완납)증명서 각 1부.
12) 그 외 기타 (사본제출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 입찰참가통지서 및 입찰참가신청증 교부는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로 갈음 하며, 입찰 참가가 부적격 한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를 개별 통보한다.
다. 입찰보증금
입찰참여자는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의 5%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서 제출과 함께 원본제출 하여야하며, 낙찰 후 14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된다.

4. 현장설명
가. 일시 및 장소 : 2017년 07월 14일(금요일) 11:00시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17층 강당 (변동 시 통보함)
나. 설계도서 열람장소(필요시) : 상계백병원 시설부 (본관 19층), 담당: 배태훈 ☎ 02-950-1551
다. 현장설명서, 시방서 등 입찰관련서류는 현장설명 당일에 인쇄물로 1개업체 1부씩 배포한다.

5. 입찰유의사항
가. 학교법인 인제학원 입찰유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입찰관련서류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7년 07월 21일 (금요일) 09:30시
나. 개찰장소 : 인제대학교상계백병원 16층 집무실(변동 시 개별 통보함)
다. 입찰서제출 : 개찰당일 개찰장소에서 제출함.
라. 입찰무효
입찰조건 및 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마. 낙찰자결정
1) 본원에서 산정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낙찰자는 대상에서 제외한다.
2) 상기 “1)”항의 입찰자를 제외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한다.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법인 인제학원 낙찰자 선정방법에 의한다.
4) 내부사정으로 입찰이 취소되는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 있다.

7. 기타
가. 현장설명회 시 배포하는 시방서의 제반사항을 필독하여 입찰한다.
나. 배터리교체는 병원에서 제시하는 교체일정에 따라 교체한다.
다. 폐축전지는 폐기물관리법에 의하여 허가된 수집업자, 처리업자에 의하여 적법하게 처리하고
해당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라. 배터리교체 대상이 되는 UPS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교체 시 해당 UPS 취급 기술자를 현장에
배치하여야 하며, 이에 해당하는 제반비용은 낙찰자에게 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일 전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기타사항은 본원의 입찰규정을 따른다.


2017. 07. 07.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장

붙 임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청렴이행서약서 1부. -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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