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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마감]장례식장, 보호자식당 임대차 및 관리운영 계약자 선정

2017.03.07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및 범위 : 장례식장, 보호자식당 임대차 및 관리운영 계약자 선정
나. 계약기간 : 3년(2017. 6. 1∼2020. 5. 31)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500병상(허가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3년 이상 장례식장 운영 이행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서류등록 업체에 대해 평가 후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개별통보.
마.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자에 한하여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4. 입찰일정
· 공고: 2017년 3월 7일(화)~ 3월 30일(목) / 홈페이지
· 입찰서류 등록: 2017년 3월 24일(금)~ 3월 30일(목) 15:00까지/ 상계백병원 총무부(방문제출)
· 현장설명회 참석대상자 통보: 2017년 4월 4일(화) 15:00/ 참석대상자는 개별통보 함.
· 현장설명회: 2017년 4월 7일(금)?15:00/ 상계백병원 B1층 소회의실
· 가격제안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2017년 4월 12일(수) 10:00/ 상계백병원 17층 강당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017년 4월 14일(금) 15:00/ 개별통보
? ※ 상기 일정은 병원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 등록
가. 등록기간 : 2017년 3월 24일(금)~2017년 3월 30일(목) 15:00까지
나. 제출장소 :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총무부(별관: 명지프라자 6층)
다.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제외
라. 서류목록??
? · 입찰참가 신청서(본원 양식) 1부.
? · 일반현황 및 연혁(본원 양식) 1부.??
?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날인) 1부.
?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 인감증명서 1부.?
?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통(대리인인 경우) 1부.
? · 재무구조 및 경영상태(본원 양식) 1부.
? · 위탁운영실적 1부 및 실적증명서(본원 양식)[최근 3년 이내실적]
?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 관련업허가증사본 1부.?
? · 재무제표증명원(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가 발행한 것에 한해 유효함).
?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1부.
? · 입찰 준수 확약서 1부.

6. 현장설명회 개최
가. 일시: 2017년 4월 7일(금) 15:00
나. 장소: 상계백병원 B1 소회의실
다. 내용: 주요 시설 설명 및 질의응답, 도면공개
라. 구비서류: 사업자등록증사본, 참가자신분증(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7. 가격제안서 제출 및 제안설명회
가. 일시: 2017년 4월 12일(수) 10:00
나. 장소: 상계백병원 17층 강당
다. 구비서류:?
?1) 입찰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하여 밀봉 날인하여 제출)
?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산출내역서와 같이 밀봉 제출)
?3) 제안서 7부, 제안서 전산화일(USB) 1개.
?4) 인증보유현황 증빙서류(필요시 제출).?
?5) 기타 본원이 추가로 요구하는 증빙서류(필요시 제출).
라. 업체의 제안설명회 순서는 입찰 서류 등록 역순으로 함.

8. 낙찰자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2 및 회계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함.
나.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법인규정에 준하여 종합적으로 평가를 실시함.
다. 세부 평가기준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9. 계약체결: 계약자 선정일로부터 10일이내

10. 입찰무효: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 될 시 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11.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12. 문의사항
가. 입찰 문의
?? TEL 02)950-1512, 1514 / FAX 02)935-3076
나. 공고 확인: 홈페이지
??(입찰일정 및 기타 주요 내용의 변동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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