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백병원 소개

인술로 사랑을! 의술로 희망을! 인제대학교 백병원이 생명존중의 큰 뜻을 실천해갑니다.

백병원 뉴스

인제대학교 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목
부산백병원 ‘1차 북러닝(Book Learning)’평가 우수자 포상
등록일
2021.01.14
조회수
207

사진

‘1차 북러닝(Book Learning)’평가 우수자 포상

 

부산백병원(원장 이연재)은 1월 14일(목) 임재관 10층에서 북러닝(Book Learning) 도서별 평가 우수자를 선정하여 포상식을 가졌다.  

 

이번 포상은 지난 10월 진행된 1차 북러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전문기관에서 각 도서별 평가 고득점자 중 우수 작성자 1명씩을 선정했다. ▲약제부 김옥경(가치관으로 경영하라) ▲홍보실 김영은(코로나 사피엔스) ▲진료협력센터 최복향(투자의 태도) 등 총 3명이 독서지원금 5만원을 수여받았다.

 

교육수련부에서 주관하는 북러닝(Book Learning) 프로그램은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독서통신교육’으로, 선택한 책을 정해진 기간 내에 읽고 온라인으로 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이다. 작성한 후기는 전문기관에 제출하여 전문가에게 평가 및 첨삭 등의 피드백을 받게 된다.

 

최근 진행된 2차 북러닝에는 140여명의 교직원이 신청하였으며, △밀레니얼과 함께 일하는 법 △환자는 두 번째다 △골든크로스 △아몬드 △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팩트풀니스 등 분야별로 총 6권의 도서가 선정됐다. 신청자는 한 권을 택하여 교육에 참여하게 되고, 도서는 개인 비용부담 없이 소장할 수 있다.

 

정대훈 교육수련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교육의 필요성이 계속해서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북러닝 프로그램은 대면교육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앞으로 교직원들의 역량강화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주기적으로 시행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