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입찰

일산백병원의 입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고] 일산백병원 구내매점(편의점) 운영(임대) 업체 선정의 건
  • 등록일2018.10.05
  • 조회수36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구내매점(편의점) 운영(임대) 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19. 1. 1. ~ 2021. 12. 31. (3년간)
 다. 장소 및 면적 :  본원 1층 141.49㎡
 라. 계약 방법 : 제한경쟁입찰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 2018년 11월 7일(수) 오전 11:00, 지하 1층 제 1강의실
 나. 지참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참가자 신분증(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
              (재직증명서, 위임장은 대리인일 경우 요함)  



3. 입찰참가자격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구내매점(편의점)을 운영함에 있어 결격사유 없는 자.
 라.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의료기관에서 구내매점(편의점)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입찰 설명회에 참석한 자.



4. 입찰 등록
가. 등록기간 : 2018년 11월 8일(목) ~ 11월 15일(목) 15:00시까지
나. 제출장소 :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연구동 7층 총무부
다.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 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원 양식)
 ?일반현황 및 연혁 (본원 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날인) 1부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각 1부.
 ?운영실적 1부 및 실적증명서 (본원 양식) (3년 이내실적, 2년 이상)
 ?입찰보증보험증권 (5/100이상 금액, 3개월 이상)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관련업허 가증사본 1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원 양식)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본원 양식)
 ?입찰준수 확약서 (본원 양식)
 ?가격입찰서 (본원 양식)
 ?제안서 7부 및 원본자료(PPT)가 담긴 USB 1개
 
   *제출서류 중 가격입찰서는 별도로 밀봉하여 제안설명회에서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사업제안서 업체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안자는 병원 또는 제3자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제안설명회
  가. 제안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하여 제안서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며 제안자는        반드시 참여해야 함. (업체당 참석 인원은 3명 이내로 제한함)
  나.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2018년 11월 21일(수) 오전 9시 3층 부속실
  다. 발표 순서 : 제안서 제출의 역순
  라. 발표 시간 : 제안업체당 5분, 질의응답 5분 이내
                 (발표 시간을 초과할 경우 감점 요인이 될 수 있음)
  마.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 반드시 참여하여 제안 설명을 하여야하며 불참 시, 입찰은 무효로 함
  바. 제안설명회 종료 후 가격개찰 실시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6. 가격 개찰식
 가. 일시 및 장소 : 2018년 11월 21일(수), 재단본부 인사관리국 배석
 나. 참석인원 : 대표자 1인



7.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
 가. 일시 : 2018년 11월 21일 (수) [개별통보]
 나.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협상이 결렬되면 다음순위의 업체와 협상)
 다. 낙찰자는 협상 시 지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8. 입찰 조건
 가. 입찰 확정 후 재 임대(전대) 불가
 나. 점포의 위치 이동은 없고 현재 입점한 장소에서 운영
 다. 입점 시, 리모델링은 임대업체에서 부담하며 리모델링 시 병원의 승인을 받고 병
     원의 통제 하에 가능
 다. 제소전화해 작성



9.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는 본원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서류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모든 일정은 본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고내용 중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총무부 공병욱(☎031-910-751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