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식

일산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일산백병원,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성료
  • 등록일2018.02.05
  • 조회수1305
사진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원장 서진수)은 고양시 종합운동장 남측광장에서 일산백병원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15회째를 맞은 아름다운 가게 ‘아름다움 나눔보따리’는 설 연휴 일주일 전 전기요와 쌀, 라면, 샴푸 등 생필품이 들어있는 나눔보따리를 만들어 자원봉사자들이 독거노인, 조손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명절인사를 전하는 온기를 나누는 따뜻한 나눔 행사로 전국 5,600가구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일산백병원은 고양, 김포지역의 저소득 220가정에 응급구급함을 선물로 준비했으며, 80여명의 교직원과 그 가족들이 함께 배달천사로 자원하여 참여했다.

일산백병원 서진수 원장은 “일산백병원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면서 저희 교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다”며 “기록적인 한파가 지속되지만 여기 계신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훈훈한 명절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백병원은 아름다운가게 일산주엽점과 아름다운 파트너로서 매년 일산백병원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를 진행하여 1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2016년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생리대 지원과 2017년 지역아동센터 가을소풍 지원 등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