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 동북아시아 의료허브로서 초일류병원을 지향하며 최첨단의료장비와 고품격의료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HOME > 병원소개 > 백병원소식

백병원소식

제목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사랑누리 어린이집’ 개원
등록일
2017-03-17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원장 문영수)은 3월 14일 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사랑누리 어린이집’을 개원하였다.

병원 인근 위치한(해운대구 좌동 대우1차 아파트) 어린이집에서 개최된 개원식에 문영수 원장, 백무진 부원장, 책임부서장, 간호부장을 비롯하여 인제대학교 유아교육과 전예화 교수, 해운대구청장을 대신하여 행복나눔과 문우선 보육팀장, 최여진 주무관 그리고 원아들의 학부모 대표들이 참석하여 직접 시설을 둘러보고 개원을 축하하였다.

사랑누리 어린이집은 교직원들의 출산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육아스트레스로 인한 출산 기피, 경력 단절 등을 해소하기 위한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직장 어린이집으로서 면적 160.40㎡(약48평)에 원장 1명, 보육교사 2명, 조리사 1명이 근무하여 현재 보육인원은 만 1~2세 어린이 총 9명이다.

문영수 원장은 축사를 통해 "직장 어린이집 개원을 통해 육아문제에 대한 부담을 덜고 경력단절 없이 좋은 분들이 계속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아이들에게는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보금자리가 되기 바란다."며 지속적인 지원과 협조를 약속하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