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 동북아시아 의료허브로서 초일류병원을 지향하며 최첨단의료장비와 고품격의료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HOME > 병원소개 > 주요 의료진 소개

주요 의료진 소개

제목 [신규 의료진]영상의학과 이준형 교수
등록일
2018.01.05
조회
422


작년 12월부터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에서 근무를 시작한 이준형입니다.
저는 영상의학과에서 두경부 영상의학을 담당하고 있으며, 갑상선질환 및 두경부 질환에 대한 초음파진단과 초음파 유도 하에 조직검사를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두경부 컴퓨터촬영 판독과 단순촬영 판독업무도 같이 수행하고 있고, 갑상선 양성결절과 재발 갑상선 암에 대한 고주파치료도 병행하여 시술하고 있습니다.

 
최근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데, 갑상선 암과 양성결절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영상의학과 의사로서 갑상선 결절 환자에 대한 정확한 진단으로 불필요한 조직 검사를 최대한 줄이고 조직검사를 시행할 때에도 최대한 정확히 함으로써 2차, 3차 재검사를 하지 않고 한 번에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갑상선 암 수술이 많아지고 있고 그에 따라서 재발 암도 발견되고 있습니다. 3개 미만의 임파절 전이나 재발 암을 2차 수술을 하지 않고, 특히 작년부터 신기술로 인정된 고주파 치료로 해운대백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환자를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갑상선 초음파 진단과 조직검사에 대해서는 한국 최고의 영상의학과 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