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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제목 해운대백병원 비디오 월 (멀티비젼) 구매 건
등록일
2017.01.19
조회
754

입찰건명 : 해운대백병원 비디오 월 (멀티비젼) 구매 건
1층 로비 비디오 월 (멀티비젼)

A. Specifications :
1. 55인치 스탠드형(벽부부착형) 4*4 비디오 월 ( 총 16 패널)
1) 55인치 Video wall 패널 사용
2) 베젤 간격 패널당 1.0mm 이하 (패널 간 간격 2.0mm 이하)
3) Bracket은 패널 별 분리 가능한 유압 브라켓 사용
4) Multi Display Graphic Card
5) Workstation(Client PC) 등 구현에 필요한 하드웨어 일체
(운영체제 Window 10 , 향후운영체제 변환에 대응 가능한 모델)
6) 스탠드, 함체(housing) 등 기자재 일체 및 설치비 포함
7) 배선 작업 등 공사에 관한 일체 부담
8) 화면 구현에 필요한 S/W 일체
2. Housing(거치대)은 시안을 참고로 하되 색상은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홍보실과 협의 하여 정한다.

B. 입찰 및 참가자격 :
1. 입찰방법 : 경쟁입찰, 총액입찰대상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1)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2)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설명에 참석한 자에 한함
3) 입찰관련비치서류를 숙지하고 승낙한 자에 한함. (현장설명 참석으로 갈음 함)
4) 국세, 지방세, 4대보험을 완납한 업체 (납세, 납부(완납)증명서 제출)
5) 동종 시스템 구축 또는 영상, 음향 장비의 구축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C.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 보증금
1. 입찰등록
1) 등록기간 : 2017. 01. 24 (오후 5시까지)
2) 등록장소 : 해운대백병원 관리부(지하2층) , 담당: 김우철 (051-797-2801)
3) 등록방법 : 방문접수
2. 입찰참가신청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병원양식첨부)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 발급한 원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원 1통
5) 사용인감계 1통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통 (대리인 참가 할 경우)
7) 동종(영상, 음향)설치에 관한 실적 증명 1부
8) 제무제표확인원 1부
9) 국세, 지방세, 4대보험 납세, 납무(완납)증명서 각 1부
10) 그 외 기타 (사본제출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상용인감 날인)
입찰참가통지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교부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참가자 부적격 한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 불가를 개별 통보한다.

3.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는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에 제출하는 입찰서를 보증하기 위하여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증권)를 입찰서 제출과 함께 원본제출 하여야 하며, 낙찰 후 14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은 본 병원에 귀속 된다.

D. 현장설명
1. 일시 및 장소 : 2017. 01. 25 해운대백병원 5층 세미나 A실 (오후 4시)
2. 관련 시안 현장설명회 당일 설명 및 공개

E. 입찰유의사항
1. 입찰자는 입찰관련서류를 정확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한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

F. 개찰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1. 개찰일시 : 2017. 02. 03 오후 4시
2. 개찰장소 : 해운대백병원 5층 세미나 A실
3. 입찰서 제출 : 개찰당일 개찰장소에서 제출함 (병원양식 당일제공)
4. 입찰무효 : 입찰조건 및 입찰유의사항을 위반한 입찰
5. 우선협상대상자 결정
1)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한다.
2) 내부적으로 설치가 취소 될 경우 낙찰을 취소 할 수도 있다.

Remark

1. 무상하자보증기간은 정상가동완료일로부터 1년(모든 부품포함)으로 한다.
2. 정상가동완료 확인서의 승인이 납품 완료의 시점으로 본다.
3. 본원 의료정보실, 홍보실과 프로그램 세팅, 컨텐츠 구동에 협력한다.
4. 기술 및 사용부서에서 서비스 요청 시 제조사의 서비스 규정을 따른다.
5. 조립설치 후 packing box 및 발생 잔여물은 납품회사 책임하에 회수한다.
6. 제조일자는 7개월 이내인 제품을 납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7. 장비설치 후 하자보증기간 내에 수리가 불가한 치명적인 결함이 2회 이상 반복되면 동급 이상의 신품으로 1개월 이내 즉시 교체해야 한다.
8. 장비 설치 및 가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
1) 장비의 하드웨어 반입과 공사 등의 재반사항에 관해 각 주무부서(시설부, 의료정보실, 홍보실) 과 사전에 협의를 구해야 한다.
2) 장비 반입에 따른 병원의 모든 시설물에 대한 상태 변경 발생 시 장비계약업체는 병원 시설물을 원 상태로 책임 시공하여 복원해야 한다.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청렴이행서약서 1부 -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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